(사)한국마케터협회 MASOK (Marketers Society of Korea)는 기업 일선에서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임원 및 경영진의 모임으로, 1999년 창립 이후 마케팅 컨퍼런스, 교육사업, 조찬 세미나, 친목 행사를 통하여 정보 교류, 상호 지원, 미래의 준비 및 ‘현장의 살아있는 마케팅’의 경험을 후배들에게 전파하고 있는 산업자원부 소속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연혁
-
1995
발족
-
2004
산업자원부 사단법인 등록
-
2010
<마케터 분투기> (리더스북) 출판
-
2011
AMF (Asian Marketing Federation) 한국 대표 기관으로 가입
-
2003 - 2019
16회의 “살아있는 마케팅”컨퍼런스 개최
-
2016
AMF Annual 국제 Conference 개최
"떠오르는 아시아마켓, 각 분야의 성공사례를 하나하나 분석한다."
철학과 정관
-
제2조,제3조
마케팅 속에서 마케팅을 위하여 일하는 사람들이 모여, 마케팅의 진실을 논의하고 미래를 준비하며 후진을 양성한다.
-
제5조 1항
본 회의 신입 회원은 기업의 임원급 이상으로 마케팅에 관련된 업무에 종사하고 있어야 한다. 마케팅이라 함은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유통, 판매, 광고 및 광고매체 조사, PR, 컨벤션과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사업을 포함한다.
-
제5조 2항
신입회원은 본 회의 기존 회원 2인 이상의 추천과 재적회원 과반수 이상의 찬성에 의하여 가입된다.
-
제6조
MASOK은 월 정기적 모임, 친목, 세미나개최, 국제교류를 도모한다.
한국마케터협회 사무국
2024년 사무총장
이진우
대세운수 주식회사 사장
사무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79 H-Tower 7층
이정민 간사 (Tel: 02-3014-0008, Email: jm2lee@hr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