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터협회 2024컨퍼런스가 11월14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렸습니다.
2024컨퍼런스의 주제는 '지금은 K-마케팅 글로벌 성공시대(부제: 한류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첫번째 주제강연은 옥영주 CJ ENM 음악컨텐츠사업본부 2스튜디오장의 'K-팝 마케팅의 흐름을 통한 한류의 미래'.
이어 두번째 주제강연은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의 '아마존이
바라보는 K-뷰티 성공전략'.
두분 모두 시간을 꽉채워 열강을 해주시어 휴식시간을 10분 늦춰야
했습니다.
이어 정경문 SLL 고문께서
'K드라마의 급성장과 위기', 윤명랑 풀무원 마케팅본부장이 'K푸드의 글로벌 성장과 푸드마케팅의 성공적인 사례', 손인호 실리콘투
부사장이 'K뷰티의 글로벌 확산과 실리콘투의 역할'을 주제로
각각 사례발표를 해주셨습니다.
160여 좌석이 사전에 조기마감된 이날 컨퍼런스에는 20여명의 마속 회원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마케터분들이 좌석을 가득메웠습니다.
이날 컨퍼런스 이후 만찬은 경복궁 블랙 오크우드점에서 24명의
회원분 및 연사분이 참석해 성공적인 컨퍼런스를 자축했습니다.